동남아시아 및 대만의 선도적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쇼피(Shopee)는 소비자 및 브랜드 파트너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생태계를 제공하고, 전 세계 브랜드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촉진하기 위하여 BPP(Brand Protection Partnership) 이니셔티브를 출시함
쇼피는 향상된 지적 재산권(IPR) 보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권리자가 제품과 지식재산권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음
쇼피의 BPP 회원은 더 신속한 조치 및 선제적 제재, 그리고 2년에 한 번씩 분석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, 주요 위조 네트워크에 대한 오프라인 조사를 지원하는 온라인-오프라인 파일럿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함